본문 바로가기

에폭시바닥,우레탄방수,레진몰탈,라인마킹

[창고바닥에폭시코팅] 회색에폭시로 공장바닥 도장하기-바닥세상

창고바닥에폭시페인트,공장바닥에폭시도장

바닥세상

010-3888-2864

오늘은 남양주 창고바닥 에폭시코팅

도장공사를 진행합니다.

신축 공장바닥입니다.

하지만

공장이 창고로 사용되는 경우도 

많습니다.

경기가 좋지 않다는 뉴스가 

많이 나오는 요즘이지만

어느 업종, 어느 누군가는 돈을 

더 많이 축적하는 시기이기도 하다더니

이 현장이 딱~~~그런 현장이네요.

폐업하는 베이커리가 많아지면서

베이커리 기계들의 매입이 많아져

창고가 또 필요해졌다고

하시네요.

베이커리 기계들을 매입하는 

사장님 말씀처럼 사업이 번창하는것이

씁쓸 하다고는 하시네요....ㅜ.ㅜ

무거운 마음은 조금 내려 놓고

본업에 충실하도록 정신을 가다듬고

청소부터 휘리릭.....

먼지가 많이 나서 작업자가 좀 힘이 들어서

그렇지 청소기보다도 한방에

깔끔하게 먼지를 제거할 수 있는

브로어를 사용해서

먼지몰이(^^)이 한시간에 걸쳐

끝내고 났더니 허리가 끈어지네요.

개미허리도 아닌데.....;;;;;

공장바닥의 컨디션이 전반적으로는

좋네요.

군데군데 까지고 파인부분들은

퍼티를 이용해서

매끈하게 바닥면을 보수하고

넘어갑니다.

와우......정말 좋은 시멘트를 사용하셨네요.......

이렇게 정상적인 강도의 

공장바닥을 만나면 참으로 기분이 좋습니다.

FM대로 공사가 된 현장은

정직한 느낌때문에 기분이 더 좋아지는지 모르겠네요.

 

공극률을 최하로 만든 공장바닥의 

경우

프라이머가 쭉쭉 빨리지가 않습니다.

그만큼 조밀한 바닥이라는 거죠.

1차적인 프라이머작업이 끝났습니다.

1차 프라이머 작업으로도 충분하지만

혹시 모르니

1시간 후 다시 한번 바닥의 코팅상태를 

체크하고 다음을 선택해야 겠네요.

 

1시간이 지나고 나니 프라이머 코팅막이

부족한 부분들이 눈에 들어옵니다.

다시 한번 프라이머 코팅작업을 해놓고

오늘은 퇴근합니다.

어제 작업한 프라이머코팅막이 아주 잘

만들어져 있어

바로 에폭시코팅 상도작업을 시작합니다.

역시 기초공사가 튼튼하니 에폭시상도 작업은

일사천리로 진행됩니다.

 

에폭시상도 코팅막을 좀 넉넉히 

작업하기 위해 롤라까지 교체하고

작업했더니

조밀한 에폭시코팅막이 잘 만들어져

기분이 참 좋습니다.

공사전 세상 돌아가는 얘기를 하다보니

맘이 좀 무거웠는데 제 몫을 일을 제대로 해내고 나면

무거운 현실도 조금은 잊게 되네요.....^^

모두모두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