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폭시바닥,우레탄방수,레진몰탈,라인마킹

[카페에폭시바닥]김해 잉어카페 투톤그레이바닥-바닥세상

빈티지바닥,칼라에폭시바닥

바닥세상

010-3888-2864

오늘은 김해 잉어카페 노출콘크리트

빈티지바닥을 시공합니다.

청소는 끝났고.....

신축 카페이다 보니 바닥면의 컨디션은

아주 좋습니다.

층고가 높아 개방성이 아주 좋네요.^^

동선 체크도 끝났으니 

이제 바로 에폭시하도 작업을 진행합니다.

오늘은 프라이머작업만 진행합니다.

수평몰탈없이 투톤그레이 에폭시만으로 

작업을 마무리 하기 때문에

하도작업이 참~~~으로 중요합니다.

우선 오늘 작업은 요기까지~~~~

 

아침 일찍부터 투톤그레이 에폭시바닥을 

준비하는데

현장이 정신이 없네요.

에폭시프라이머 컨디션 체크는 끝났는데

작업 선....들을 정리하는데

에너지가 다 쓰이네요.ㅜ.ㅜ

 

균일한 패턴의 칼라에폭시로는

표현이 안되는 투톤그레이 에폭시바닥입니다.

수묵화같은 느낌의 바닥.

층고가 높은 카페와 잘 맞는 느낌인듯 하네요.

오늘 작업은 요기까지......

투명코팅으로 다시 한번 탑코팅을 해줍니다.

수묵화 느낌의 투톤그레이

에폭시바닥을 보호하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카페 중앙에 아주 이쁜 잉어들이 

헤엄을 치는 카페라고 하는데

상상이 안되네요.

카페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빈티지바닥이

나온것 같아 기분좋게 퇴근합니다.

김해에서 이제 집으로 올라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