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닥평탄화 수평몰탈 셀프레벨링

[상가셀프레벨링] 자동수평몰탈 상가 바닥평탄화-바닥세상

자동수평몰탈,셀프레벨링

바닥세상

010-3888-2864

오늘은 안산 상가바닥 자동수평몰탈 셀프레벨링을

시공합니다.

상가바닥의 컨디션이 큰 문제가 있거나

수평이 크게 어그러지거나 

뭐 그런 바닥은 아닙니다.

다만,

무광 에폭시코팅으로 마감하기에는

바닥면이 쫌~~~그렇습니다.

투명에폭시코팅의 경우 바닥면의 

컨디션이 그대로 들어나는것 뿐 아니라

에폭시와 시멘트의 화학적 결합에서 오는

빈티지한 느낌을 살려야 하기에

자동수평몰탈이 꼭 필요한 컨디션입니다.

기본적인 크랙들은 퍼티를 이용해

잡아줍니다.

크랙 보수가 끝났으니 프라이머작업을 

통해서 수평몰탈과의 접착력을 극대화 해 줍니다.

한 몸(ㅡ.ㅡ)으로 만드는 작업입니다.

프라이머가 짱짱하게 잘 마르면

수평몰탈 셀프레벨링 작업을 시작합니다.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기고

와야겠네요.^^

아우~~~~예뻐라.

깔끔한 간지가 잘 만들어졌네요.

몰탈이 잘 마르고 

투명에폭시와의 케미가 생길때

빈티지스런 간지가 모습을 드러내겠네요.

깔끔한 간지가 만들어 내는

빈티지함을 바닥에 만들어 내고

기분 좋게 퇴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