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닥평탄화 수평몰탈 셀프레벨링

마루시공을 위한 아파트 수평몰탈 바닥평탄화 - 바닥세상

#바닥수평잡기#셀프레벨링

바닥세상

010-3888-2864

 

30년 넘은 구축아파트 수평몰탈 셀프레벨링을 시공하러

왔어요.

구조가 정말 독특한 아파트네요.

오래된 아파트의 경우 바닥면의 

평탄화가 좋지 않아 마루시공은

거의 불가능해요.

평활도가 좋지 못한 것은 말 할것도 없고요.

 

에고 에고.....

엘레베이터가 참으로 이상하게 운행되다 보니

한개층은 계단을 이용해서 양중하다 보니

힘이 다 빠지네요.

바닥면의 단차가 30mm이내로 움직이다 보니

몰탈이 꽤 되서 숨을 먼저 골라야 하네요.

 

와우....바닥면의 평활도가 이리 신기할 수가.....^^

첨 보는 컨디션이어서

20년 넘게 일 했어도 보지 못했던 바닥이 

정말 많구나~~~
세상은 정말 넓구나......겸허(^^)해지는 현장이었어요.

오래된 몰탈바닥이다 보니

프라이머 코팅에 수차례 손이 가네요.

 

 

단차가 심한 곳은 몰탈량을 

더 많이 채워주고 단차가 없는 곳은

5mm이내의 몰탈로 작업을 해주고....

몰탈량을 채우면서 표면을 최대한

매끈하게 수평을 잡아줘야 하는

평탄화 작업이어서 

노하우가 꼭 필요해요.....

이제 마루시공은 노프라블름.....이예요.

기분좋게 퇴근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