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폭시바닥,우레탄방수,레진몰탈,라인마킹

[공장에폭시코팅] 신축공장바닥 에폭시페인트 도장하기-바닥세상

#회색에폭시코팅#공장에폭시도장

바닥세상

010-3888-2864

오늘은 광주로 갑니다.

경기도 광주~~~~~신축공장바닥 에폭시페인트

도장작업하러 갑니다.

여기저기 새로운 공장들이 많이 들어서네요.

아직 인프라가 완벽하지 않아

정신이 하나도 없네요.

신축이어서 바닥면의 컨디션은 

느므느므 좋습니다.^^

에폭시페인트 도장하는 입장에서

제일 좋아하는 바닥 컨디션입니다.

정상적인(?) 콘크리트 타설 +휘니샤작업을

마친 조밀한 공장바닥은 

작업자에게 작업을 마음 놓고 할 수 있는

상태를 제공합니다.

에폭시하도 도장작업을 마치고 나면

공극이 많은 경우

바닥이 에폭시하도를 쭉쭉 빨아먹어서

코팅막이 잘 생성되지 않습니다.

균일한 에폭시하도 코팅막을 만들기 위해서

서너번의 도장작업을 필요로 하는 경우가

많다면

이 현장처럼 공장바닥이 조밀할 경우

1회 도장 서너번의 롤링작업으로

균일한 에폭시하도 코팅막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만큼 공극이 없다는 의미하는 것이지요.

공장바닥이 고퀄의 바닥이라는 방증이지요.^^

에폭시하도 도장작업이 잘 되었으니

이제

에폭시 상도작업을 시작합니다.

아이 이뻐라......^^
회색에폭시코팅 도장을 마무리하고 나니

뭔가 정돈된것 같은 정갈함이 있어 

좋네요.

웬~~~쥐 흥할 것 같은 느낌이랄까? ㅋㅋㅋㅋ

새옷을 입은거 마냥 좋네요.

기분 좋게 퇴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