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폭시바닥,우레탄방수,레진몰탈,라인마킹

[왁싱샵에폭시바닥]자동수평몰탈 투명에폭시라이닝-바닥세상

#왁싱샵빈티지바닥#왁싱샵노출콘크리트바닥

바닥세상

010-3888-2864

오늘은 왁싱샵 자동수평몰탈셀프레벨링

빈티지바닥 작업을 시작합니다.

도기타일이 잘 붙어있는 바닥입니다.

어차피 수평몰탈을 시공할 거라서 도기타일 철거는 

비용적인 측면에서 불필요합니다.

든든히 붙어 있으니까요.....

그런데 ...저 몰탈들은 뭐지?

배관작업을 하면서  레미탈이 바닥에 덕지덕 붙어있네요.

아....정말. ㅜ.ㅜ

수평몰탈과 도기타일의 접착력에 문제가 되는 

부분은 처리해주고 넘어가야겠죠.

수평몰탈 프라이머를 진진바리(ㅋㅋ) 코팅합니다.

프라이머 한번, 또 한번.....

점심먹고 왔더니 코팅막이 잘 만들어졌네요.

이제 수평몰탈 시공 준비에 들어갑니다.

바닥 컨디션체크, 청소, 프라이머작업에

많은 시간을 소요합니다.

수평몰탈 시공을 위한 준비 시간이

 수평몰탈셀프레벨링 시공 시간에 비하면

훨씬 오랜시간이 소요됩니다.

준비 과정이 꼼꼼할수록 본 작업의 퀄리티는 좋아집니다.

오늘의 작업은 여기까지........

수평몰탈 양생이 아주 잘 됐네요.

간지들도 이쁘게 드러나고요......

투명에폭시라이닝 작업으로 마무리를

하기 위해 바닥 체크하러 갑니다.

에폭시전용 신발로 갈아신고 바로 시작합니다.

 

에폭시하도 코팅을 해줍니다.

균일한 하도 코팅막이 만들어 졌지만

다시 한번 더 하도작업을 해줍니다.

그래야 투명에폭시라이닝 도막이

아주 잘 올라갑니다.

빈틈없는 균일한 에폭시 하도 코팅막이 만들어졌으니

이제 본격적인 에폭시 상도작업을 시작합니다.

상가의 마지막 동선에서 출입구쪽으로

작업을 시작합니다.

투명에폭시라이닝의 퀄리티는 

에폭시하도 작업에 달려 있습니다.

유리알 같은 에폭시라이닝 도막이

정말 잘 만들어졌네요.

에폭시와 수평몰탈과의 화학작용으로

톤이 옅어지며 빈티지스러움이

드러납니다.

이제 양생은 지가 알아서 하겠고~~~^^

기분좋게 퇴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