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폭시바닥,우레탄방수,레진몰탈,라인마킹

[주차장에폭시코팅] 주차장에폭시페인트 및 주차라인-바닥세상

#주차장에폭시페인트#주차장에폭시도장

바닥세상

010-3888-28654

오늘은 대치동 주차장 에폭시페인트 도장공사를

진행합니다.

현재 주차장 컨디션이라면 에폭시코팅이 

군데 군데 벗겨진 상태여서

특별히 그라인딩 작업이 문제는 없어 보이네요.

 

but......

잘못 건드렸다가는 주차장바닥을 홀까당

벗겨야 하는 상황이네요.

문제는 벗겨지는 에폭시코팅이 아니라

부식되고 있는 시멘트 모체바닥이네요.

 

주차장 바닥면을 곱게 만들려다가

홀라당 바닥을 들어내야 하는 상황이 

나올 수도 있는 컨디션의 에폭시바닥이 있기도 합니다.

요기요기 처럼요~~~

우선 주차장 바닥면의 문제가 되는 부분을 꼼꼼히

체크해 본 결과

들고 일어나지 않는 부분은 그대로 유지합니다.

긁어 부스럼 나는 상황을 만들 수는 없으니까......

젤 좋은거야 싸~~~~악 들어엎고 새고

방통 쳐주는것이 좋겠지만......

비용적인 측면에서 접근한다면 가성비 측면에서

좋은 선택은 아니라고 판단한

클라이언트의 니즈를 파악해서

문제가 젤 많이 되는 부분을 보수하고

넘어가기로 작업 방향을 정합니다.

가성비측면으로다가~~~~^^

대충 땜빵한 부분을 근본적인(?)인 보수를 위해

최대한 긁어서 철거합니다.

 모체바닥이 들고 일어나지 않는 선에서

철거 후 보강몰탈을 이용해서

보수해줍니다.

다행히 멀쩡한 부분이 많으니 그나마 다행입니다.

에폭시코팅 부분의 들뜸부분만 터치하고 넘어갑니다.

주차장 문제가 되는 부분의 보수가 끝났으니

프라이머작업을 바로 진행합니다.

프라이머 코팅이 끝났으니

보수한 부분부터 에폭시페인트 도장작업을

시작합니다.

1차적으로 보수한 부분의 에폭시페인트

도장을 먼저 해 봅니다.

문제가 있는 부분이었기에 에폭시페인트

도장을 통해서 문제가 되는 부분이 

잘 해결되었는지 체크하고 넘어갑니다.

제일 문제가 되는 입구부분은

에폭시페인트 도장하고 났더니

미진한 부분이 체크됬으니

다시 한번 손을 봐주고 넘어갑니다.

^^

아이 좋아라....

가성비를 선택한 클라이언트의 

니즈가 완벽히 실현된 주차장바닥이 완성되었습니다.

2차에 걸친 에폭시페인트 도장공사를 마무리했습니다.

내일 다시 와서

보수된 주차장바닥의 컨디션을 체크하고

주차라인 마킹을 해야겠네요.

오늘은 퇴근~~~^^

주차라인 도장공사 전 보수한 부분의 컨디션이

정말 좋게 나와서

편한 마음으로 작업을 마무리하고 퇴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