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폭시바닥,우레탄방수,레진몰탈,라인마킹

[공장에폭시라이닝]남동공단 에폭시페인트 도장공사-바닥세상

#에폭시바닥보수#공장바닥보수

바닥세상

010-3888-2864

오늘은 남동공단 화장품공장 에폭시페인트

도장공사를 진행합니다.

 

에포시라이닝 코팅막들이 들뜬곳이 서너곳 생기더니

지게차가 이동하는 통로부분만

들썩거리는 상태가 되었다고 해요.

들뜬 부분의 에폭시를 제거하고 시멘트바닥을 보니

레이턴스가 문제가 되어 들뜬것 같더라구요.

최소비용으로 문제가 안되는 레인지에서

작업을 요구하셔서

에폭시부분 제거 후 에폭시라이닝으로 

작업을 진행하는 컨센서스로 진행하기로 했어요....

 

 

부분 에폭시제거 및 에폭시하도 작업을 마무리합니다.

비용을 절약할 뿐 아니라

잘 붇어있는 에폭시라이닝의 코팅막을 제거할 필요는 없으니까요.

 

 

 

두고 간 집진기 찾으러 왔더니

새로워진 공장바닥 모습이 보기 좋더이다.....^^

공장장님이 화장품 샘플 

챙겨주셔서 기분좋게 나왔네요.....

가서 와이프 주면 좋아하겠네요.